1. 중간평가 일정
구분 |
대면 평가 |
온라인 과목 평가 |
기간 |
2025.04.22.(화) ~ 04.28.(월) |
2025.04.16.(수) 09:00 ~ 04.25.(금) 18:00 |
진행 |
① 해당 과목 시간대 반별로 평가 ② 기간내 진행이 어려울 평가 전후 주차 시행 |
① 이러닝 사이트 접속 기간내 개인별 평가 진행 ② 10일간 진행(토, 일 포함) 해당 기간내 응시 |
2. 대면 과목
① 시험진행
- 담당 교수자별 개별 프린트 진행 후 회수 및 채점 관리
- 해당 강의시간대 또는 교수자의 사항에 따라 전후 주차에 시행
- 종합평가 미실시 교과목은 정상수업 진행
- 반드시 시험에 응시하여 결과물(시험지)제출 하여야 함
② 평가 실시 확인서 발행
- 취업생 및 산업체반 학생 중 평가 실시와 관련하여 증빙서류를 제출 하여야 하는 경우 발행
③ 부정행위 조치사항
• 부정행위 적발 시
- 학생 신상 및 연락처 확인, 증거 자료 확보(사진, 주위 학생 진술 등)
- 적발 당시 사항을 교무팀으로 즉시 통보(일자, 시간, 장소, 강의실명, 전후 사항 등)
• 부정행위로 확인 되는 경우
- 이전 취득한 성적 취소(학칙 제 29조 성적취소)
- 입학학생처 통보 규정에 의한 징계 처리(학생상벌에 관한 규정 제6조)
3. 온라인 과목
① 출석 인정
- 최종 출석 인정은 2025.06.13.(금) PM 23:59시 까지 수강 및 글쓰기 활동 저장(반드시 복습 저장)
※ "△", "X" 미출석 → "○" 가 되어야 출석 인정
② 재시험 : 해당 없음
③ 응시기회 : 3회 (시험 재응시 아님 "응시중 예상치 못한 장애에 대한 초기화 조치" )
- PC고장, 네트워크 오류, 정전, 시험중 멈춤 현상 등에 대한 기회
④ 응시 중 에러 발생
- 평일 근무시간에 교수자 및 담당자에게 초기화 요청(업무시간: 09시 ~18시)
4. 준수사항
대면 평가 |
온라인 과목 |
ㅇ시간 및 장소 변경 사전 고지 • 당일 임의 변경으로 인한 민원 발생 유의 ㅇ시험 전 좌석 간격 조정 • 부정행위 방지 및 방역수칙 준수 ㅇ시험전 학생 고지 • 부정행위 시 해당 시험 무효 처리 • 학칙에 의한 징계 처리 고지 학생상벌에 관한 규정 제6조 징계 ㅇ부정행위 해당사례 고지[붙임 1] ㅇ전자기기 점검 • 핸드폰, 스마트워치 전원 OFF, 계산기 초기화 ㅇ시험감독 준수 사항 • 감독 중 강의실 이탈 금지 • 감독 중 핸드폰 및 PC 이용금지 • 학과행정 담당 및 외부인 시험감독 금지 |
ㅇ개인별 PC사양을 확인 후 응시 • 크롬 또는 엣지 브라우저 사용 ㅇ자택 또는 안정적인 학교 PC에서 시험에 응시 • PC방의 경우 유사 IP로 분류되어 평가시 보안 제약 발생 • 개인핫스팟, WIFI 등 네트워크가 불안정 할 경우 정상적 으로 저장 종료되지 않을 수 있음 ㅇ시험 전 “온라인평가 부정행위 금지 서약”실시 ※주의 사항※ • 시험 중 새로고침 하지 말것 로그 아웃으로 저장 안됨 • "시험제출”은 시험 종료 시 한번만 클릭 • 마지막날 응시할 경우 접속 오류가 발생 할 수 있으니 사전에 미리 응시 • 업무시간(09시 ~ 18시)외 장애조치 어려울 수 있으니 가급적 업무시간에 문의조치 진행 |
5. 기타사항
- 종합평가 미실시 교과목은 정상수업 진행
- 종합평가 실시 확인서: 취업생 및 기타 평가 인정 서류 제출 필요 시 발행 [붙임 2]
- 문의 사항 수업 이장균(☎ 2034), 온라인강의 원격시스템 문의(☎ 2427)
붙임 1. 부정행위 해당사례 1부
2. 2025-1학기 중간평가 실시 확인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