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 98024
[근로학생 추가 모집] 2025-1학기 학과 사무실 근로 학생 모집 안내
- 작성자
- 이현정
- 작성일
- 2025.02.28.
- 수정일
- 2025.04.01.
- 조회수
- 238
패션디자인학과 학과사무실에서 근무할 근로 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 하오니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 내용 확인하여 기한 내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근무 부서 : 패션디자인학과 사무실 (2호관 501B호, 패션/산업디자인학과 학과사무실)
2. 근무 기간 : 2025학년도 1학기 (3월 20일부터 ~ )
※ 장기 근무 가능자 우대
3. 근무 내용
- 교수님 & 학과 행정 담당 조교 선생님 업무 보조
- 학과 전화 응대
- 학과 실습실 및 강의실 점검
- 기타 학과 내 관련 업무 보조
4. 선발 조건
가. 직전 학기 평점 2.8이상(신입생 제외)
나. 근거리 학생 우대 (인천, 부천지역 또는 자취생 우대)
다. 성실하고, 인사성 밝은 학생
라. 시간 약속 잘 지키는 자
마. 봉사 정신이 투철한 자
바. 3월 20일(목)부터 근무가 가능한 자
사. 국가근로장학생(신청 후 지원 가능)
※ 선발 제외자 : 휴학생 및 산업체 위탁생
※ 유의사항
가. 선발 후 근무 태도나 출결 사항 등 문제 발생 시 근로 종료
나. 최소 3주 이상 근무 가능한 학생만 신청 바람
다. 개인 사정으로 인한 잦은 근무 시간 변경 금지
라. 조기 취업 예정자 지원 금지
5. 신청 방법
가. 패션디자인학과 근로장학생 신청서 (붙임1) 양식 작성 후, 메일로 제출.
나. 신청 마감일
- 2025년 2월 28일(금)~3월 4일(화) 오후 2시까지 (이후 제출시 인정 안함, 기한 엄수!)
신청 시, 제목을 [학과사무실 근로학생 지원_2025123(학번)_김패디] 로 작성 바랍니다.
국가근로 신청 학생은 [학과사무실 근로학생 지원(국가근로)_2025123(학번)_김패디]로 작성 바랍니다.
학과 행정 담당 조교 선생님께 메일 제출 (hjlee9970@inhatc.ac.kr)
※ 이메일 수신 확인 등의 문의는 자제 바랍니다. (이메일 보안으로 수신 확인 불가함)
6. 근로장학생 선발 절차
이력서 접수 → 1차 면접 → 최종 선발
※ 면접일 : 03.06.(목) ~ 03.07.(금) 예정, 추후 신청자 대상 공지
※ 합격자 별도 안내 연락 및 문자 예정
7. 근로학생 모집 인원 (학생 시간표 공강 시간 기준으로 모집 선발 예정)
근로 근무 요일 |
모집인원 |
비고 |
목요일 |
1명 |
모집 인원=학과사무실 상주 인원 (근무 가능 시간 표시) |
금요일 |
1명 |
8. 근로 근무 시간
근무형태 |
1-6교시 (4H) 목 |
09:00 ~ 14:00(점심시간 제외) |
2-10교시 (7H) 금 |
10:00 ~ 18:00(점심시간 제외) |
※근로학생 근무시간은 학과 사정 또는 학생 개인 사정에 의해 변동 될 수 있음
9. 장학금 시급 : 10,030원
패션디자인학과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패 션 디 자 인 학 과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