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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438

[필독]2024-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24년도 신/편입생 제외)

작성자
이현정
작성일
2024.02.15.
수정일
2024.02.15.
조회수
323

2024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일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대상 학생은 기간 내에 반드시 등록금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2024학년도 1학기에 입학하는 신입생 및 편입생의 경우 입학팀에 문의)

 

아 래 -

 

1. 납부기간

납부 구분

납부 기간

납부 시간

비고

정규 납부 기간

2024. 2.19.() ~ 2.23.()

·계좌이체 : 24시간

·은행창구납부 평일 09:00 ~ 16:00

등록금고지서

개별 출력

2024. 2.15.()~

추가 납부 기간

2024. 2.26.() ~ 3.28.()

 

2. 납부은행 우리은행

 

3. 납부고지서 등록금 납부고지서는 개별 발송되지 않으며대학 홈페이지에서 직접 인쇄

  ▶ 종합정보시스템(http://icims.inhatc.ac.kr/intra) "등록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에서 조회 또는 출력 (※ 2024. 2.15.() 15:00부터 출력 가능 예정/PC에서만 확인가능)

  ※ 등록금납부 완료 후 등록금고지서는 출력이 불가능합니다(납부완료후 납부확인서만 출력가능).필요 시 등록금 납부 이전에 고지서를 출력/보관 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납부고지서 생성(조회가능)전 휴학할 경우 금번학기에 등록금을 납부할 수 없으며, 복학예정학기에 납부해야 합니다.


4. 납부방법

  가지정계좌 이체(온라인입금,무통장입금) : 우리은행

    1) 인터넷뱅킹폰뱅킹, CD/ATM무통장 입금 가능 (계좌이체는 24시간 가능)

    2) 예금주명은 학생성명이며입금자명은 상관없이 해당 계좌로 입금하면 등록완료

      (입금은행에 따라 학교명+학생성명학생성명+학교명으로 표기됨)

  나은행창구 납부 우리은행

    1) 등록금 납부고지서(학생자치회비 포함)를 가지고 우리은행농협에 방문하여 납부

    2) 납부시간 은행영업일 09:00 ~ 16:00 (평일만 가능)

  다분할납부 승인자는 동일한 지정계좌에 해당 회차별 납부기간을 확인하여 납부합니다.

  라신용카드 납부 불가능

  마유의사항

    1) 우리은행 지정계좌번호는 학생별로 다르므로 등록금 납부고지서를 반드시 확인 후 납부해야 합니다.

    ※ 지정계좌번호는 매 학기마다 달라지며, 1회만 사용가능한 가상계좌이므로 등록금 입금 시 지정계좌번호의 예금주(학생이름)를 반드시 확인

    2) 등록금 납부금액은 "필수사항이며학생자치회비는 "선택사항입니다.

    3) 학생자치회비를 납부 할 경우 등록금과 합산하여 한번에 납부하셔야 합니다.

    ※ 학생자치회비도 항목별로 분리하여 납부할 수 없으며총액을 한번에 납부

    4) 졸업준비금에 졸업앨범비는 포함되지 않았으며별도 안내 예정입니다.

    5) 일부과목수강자(휴학기간만료전 복학자, 졸업유보자 등)의 경우 수강신청 학점에 따라 별도 등록금고지서가 생성(수강신청 다음날)되며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납부금액 확인 후 지정계좌로 납부

    ※ 일부과목수강자 신청학점별 등록금액(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 이후에는 수강신청학점 변경 불가. 단, 동일학점과목으로 변경 또는 수업료 전액 납부자는 가능)

      - 1학점 ~ 3학점 : 당해학기 수업료의 1/6 해당액(553,000원)

      - 4학점 ~ 6학점 : 당해학기 수업료의 1/3 해당액(1,107,000원)

      - 7학점 ~ 9학점 : 당해학기 수업료의 1/2 해당액(1,660,000원)

      - 10학점이상    : 당해학기 수업료의 전액(3,320,000원)

 

5. 납부확인 : 2시간이내 당일 확인 가능(평일 근무시간 기준)

  ▶종합정보시스템(http://icims.inhatc.ac.kr/intra) "등록 → 등록관리 → 등록금납부확인서"에서 납부확인서 조회 또는 출력

 

6. 기타사항

  가. 2024-1학기 복학예정자의 경우 수강신청“ 및 등록금납부(휴학 시 납부한 경우 제외)“를 모두 완료하면 재학 상태로 변경됩니다.

  나등록기간 수업일수 1/4선까지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거 제적(미등록)이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 휴학하는 경우 장학금은 소멸됩니다.

  ▶종합정보시스템(http://icims.inhatc.ac.kr/intra)"장학 → 장학금수혜조회"에서 확인

  라금융지원제도(국가장학금학자금대출 등)에 대하여 대학 홈페이지 별도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전화

○ ·복학/자원퇴학/재입학 관련 교무팀(032-870-2644~5)

○ 장학금/학자금 관련 학생지원팀(032-870-2053~5)

○ 학생자치회비/졸업행사/학생증 관련 학생지원팀(032-870-2051~2)

○ 수강신청(청강)/성적평가/교원자격증/학점인정 관련 교무팀(032-870-2031~4)

○ 등록금수납확인/교육비납입증명서 관련 재무팀(032-870-2071~4)

○ 예비군/민방위/병무 관련 예비군대대(032-870-2116, 2119)

○ 전산시스템(종합정보시스템/수강신청시스템관련 전산정보원(032-870-2111)

○ 학사/일반 관련 학과사무실(첨부파일 참고).  끝.

첨부파일